실제 호텔 직원이 말하는 투숙객이 피해야 할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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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직원은 매일 꾸준한 여행자를 만납니다. 그중 일부는 훌륭한 반면 일부는 다루기가 조금(또는 많이) 어렵습니다. 당신은 어느 쪽이라고 생각합니까? 직원들이 머리카락을 뽑고 싶게 만들 수 있는 호텔 투숙객의 행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목차

     

     

    1. 호텔 직원에게 개인적인 도움을 구하기

    호텔 직원들이 당신의 휴가를 즐겁고 스트레스 없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의 손과 발을 시중들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많은 손님 중 한 명일 뿐이며 개인적인 호의는 당신이 지불하는 객실요금의 일부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어느 직원은 젖은 신발 한 켤레를 빨리 말리고 싶었던 손님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드라이기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우리 직원에게 젖은 신발을 말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호텔 투숙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세탁 시설과 같은 것이 필요한 경우 호텔 직원을 붙잡아 추가 작업을 시키는 대신 프런트 데스크에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문의하십시오. 

     

     

     

    2. 무리한 기대와 요구를 하는 것

    불합리한 손님의 요구는 끝이 없지만 일반적인 요청에는 무료 식사 및 음료, 업그레이드, 매우 이른 체크인이 포함됩니다. 또한 외부 소음, 객실 크기, 주차, 호텔 가격 등 직원이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끊임없이 불평하거나 더 심하게는 화를 내기도 합니다.

     

     

    때때로 손님이 약간 불만을 품는 것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떤 것들은 단순히 호텔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경우 해당 온라인 여행사를 먼저 통하지 않고는 예약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 숙박 가격 조정 및 기타 변경은 동일한 온라인 여행사에서만 가능합니다.

     

     

    3. 약관을 읽지 않은 경우

    누가 작은 글자를 읽을 시간이 있겠습니까? 하지만 기본적으로 문서를 한 줄씩 읽지 않더라도 가입하려는 항목을 정확히 아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특히 타사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 종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포털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요금을 제공하지만 호텔과는 다른 자체 이용 약관도 있기 때문입니다.

     

     

    4. 화장실을 물을 내리지 않은 채로 두는 것

    호텔 투숙객이 하는 가장 성가신 일 목록에서 이것은 꽤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의외로 놀랍도록 일반적입니다.

     

     

    화장실을 사용한 후에는 항상 물을 내리십시오. 만약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그 상태로 두지 말고 프런트 데스크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5. 방 전체에 쓰레기를 버려두기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리십시오. 이것은 쉬운 일인 것 같지만 얼마나 많은 호텔 투숙객이 쓰레기를 제대로 버리지 않는지 알면 놀랄 것입니다. 휴지통이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6. 무결제 체크아웃

    터무니없게 들리겠지만 무결제 체크아웃은 사실 문제가 될 정도로 자주 발생합니다. 의도적 행동인지 진정한 무지로 인한 행동인지 직원은 확신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옵션인 체크아웃 시 지불하기로 선택한 경우 지불하지 않고 몰래 빠져나가는 죄를 범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다음 목적지로 떠나기 전에 청구서를 정산하십시오. 

     

     

    7. 공격적인 경우

    화가 나는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유지하고 직원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호텔 직원은 "우리 대부분은 단지 우리 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를 내고 고함을 친다고 해서 일이 더 빨리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이들은 당신의 꿈의 휴가 뒤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의 행동은 그들을 기본적인 품위로 대하는 것입니다. 미소와 "감사합니다"는 많은 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8. 원하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마음을 바꾸는 경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마음보다 더 호텔 직원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고객이 그다지 친절하지 않을 때 그렇습니다. 때로는 지침을 따르는 것에 대해 직원에게 화를 내기까지 합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모두가 좋은 호텔 투숙객은 아닙니다. 힘들게 얻은 휴가를 즐기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사람들은 재미를 너무 멀리 가져가서 무례하고 성가신 영역으로 방향을 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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